커피 농도를 선택해 마실수 있는 하이브리드 드립퍼 탄생 !!

펀딩 진행중

커피 농도를 선택해 마실수 있는 하이브리드 드립퍼 탄생 !!

나폴레옹은  전쟁과 정치에 지친 정신과 몸을  커피 한잔으로 위로 받았습니다.  그는 특히 아주 진한 농도의 커피를 즐겼다고 합니다.  드립 커피를 만드실때 진한 맛, 중간 맛, 부드러운맛  어떻게 만드시나요?

 여러분은 어떤 맛의 커피를 좋아 하시나요? 

이제 드릴 드립퍼(Drill Driper) 하나면 평소 즐겨 먹던 커피를 나폴레옹이 좋아한 아주 진한 농도의 커피와 미디엄 농도의 아메리카노, 그리고 아주 부드러운 농도의 커피를 모두 즐기실수 있습니다.

드릴 드립퍼를 만든 일본의 KOANDRO사는 지난해 세라믹으로 만든 ‘FUJI 커피 드립’을  판매 하였고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에 올해는 보다 많은 커피 매니아들이 보다 더 경제적으로 쉽게 접근 할수 있도록 내열 플라스틱을 활용하여, 페트병 뚜껑 구조를  참고, 새로운 디자인을 통한 높은 드립 기능을  구현했으며 이를 계기로 합리적인 가격을 실현 했습니다.  

“드릴 드리퍼 (Drill Dripper)”는 본체 좌우의 어태치 먼트 를 활용하여 커피물이 떨어지는 속도를 조절하는 제품으로 국제 특허를 출원 하였습니다. 커피 드립퍼 하나로 3종류의 커피 내리는 속도를 조정하여 초보자도 마치 프로 바리스타 처럼 쉽게 커피의 농도를 조절하여 즐길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커피 농도를 조절해주는 드릴 드리퍼의 핵심은 본체 좌우에 붙어 있는 어태치 먼트 입니다.   어태치먼트를 활용하여 커피 물의 흐름을 조절합니다.    물의 흐름이 빠르면 농도가 연하게 되고 물의 흐름이 느리면 농도가 진하게 되는 원리를 활용 하였습니다.

여기에서 농도라 함은 추출된 커피 색상이 아니라 커피의 맛과 풍미를 말하는 것이 보다 정확합니다. 

끓인 물을 직접 부어도 어태치 먼트가 있어 농도 조절이 자유 자재로 가능합니다.   특히 어테치 먼트를 부착하지 않은 드리퍼는 S어태치먼트를 부착한 드리퍼에 비해 약 50%의 속도가 올라가 시간이 부족할때 서둘러 내려 마실수 있습니다.

나만의 커피 농도를 조절 해줄수 있는 드릴 드리퍼 (Drill Dripper) 사용방법 궁금 하시죠?  너무 간단해서 설명서 없이 초보자도 쉽게 사용 가능합니다.

드릴 드리퍼 본체에 붙어 있는 어태치먼트를 드리퍼 하단에 돌려서 장착

추천하는 드리퍼 여과지 : HARIO V60 (다른 드리퍼 여과지  브랜드도 상관 없습니다)

드립 본체

내리는 물의 속도와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내열 플라스틱을 채택하였으며 컬러는 고급스런 스모크 브라운으로 어떤 인테리어와도 어울리게 만들었습니다.   여과지는 HARIO V60 02사이즈를 추천드립니다.   드립 본체의 하단의 캡 부분은 나사식으로 되어 있으며 방수 성능을 높인 2중 구조를 채택하고 있어 누수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어태치먼트

본체 양쪽에 붙어 있는 어태치 먼트는 구멍의 크기에 따라 M사이즈와 S사이즈로 나뉩니다.   수많은 테스트를 통해 0.01밀리 수준의 정밀도로 구멍의 직경 크기를 설계하여 어떤 커피든지 최적의 농도를 구현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하단의 유리병은 리워드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펀딩하러 가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